Q. A/S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
A. 빈끌로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해외 직수입상품들이므로 국내브랜드 매장과는 관련이 없답니다.
따라서 국내 매장에서의 A/S는 어렵습니다.
통상 수입한 나라로 다시 보내야하는데 그러다보면 상품을 보내는데 드는 비용과 시간 등을 생각했을 때
죄송하게도 현실적으로 A/S는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.
이 부분은 해외직수입의 타 싸이트에서도 마찬가지이구요.
하지만, 상품을 받으시고 착용하시기 전에 불량이 발견되었을 때는 책임지고 교환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
최초 상품을 받으시고 착용하시기 전에
꼭!! 꼼꼼히 제품의 이상여부를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*이미 한번이라도 착용을 하신 후에 나타나는 불량 및 하자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오니
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